본문

뉴스 > TV·연예

양정승, 3년 만에 ‘밤하늘의 별을’ 새 시리즈 발매! 작곡가 아닌 가수로 존재감 발산

이슈와뉴스 | 2023.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양정승, 3년 만에 ‘밤하늘의 별을’ 새 시리즈 발매! 작곡가 아닌 가수로 존재감 발산
사진 : 원탑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프로듀서 양정승이 ‘밤하늘의 별을’의 새로운 시리즈를 발매한다.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양정승의 신곡 ‘밤하늘의 별을 12’의 티저 영상에서는 낭만적인 도시의 야경을 배경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연출과 함께 신곡 가사 일부와 부드럽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신예 가수 이나영의 섬세한 보이스가 공개됐다.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양정승의 동명의 히트곡에서 시작된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같은 제목, 같은 스토리 라인의 시리즈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KCM, 김하늘, 구본승, 심이영, 알렉스 등 유명 가수들은 물론 경서 등 신인 뮤지션을 배출하며 주목을 받았던 만큼 3년 만의 귀환에 관심이 집중된다.


‘밤하늘의 별을’ 시리즈의 새로운 가창자로 나선 이나영은 이번 곡을 통해 가수로서 첫 활동을 시작하는 신예 가수다. 티저 영상을 통해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로 대중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이나영이 ‘밤하늘의 별을 12’를 통해 새로운 대세 뮤지션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양정승의 신곡 ‘밤하늘의 별을 12’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1월 30일 [목]

[출석부]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