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코빅 징맨 황철순, 아내 지연아 이혼 폭로에 입 열었다

국제뉴스 | 2023.09.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코빅 징맨 황철순, 아내 지연아 이혼 폭로에 입 열었다
사진=황철순 인스타그램

'징맨' 황철순의 아내 지연아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황철순이 입장을 밝혔다.


황철순의 아내 지연아 씨는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하루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고 운을 뗐다.


이어 "법적으로 서류상으로 모든 게 말이다. 더 이상 그 사람으로 인해 그 어떤 일에도 엮이고 싶지도 않고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 하고 싶지도 않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한동안 잊고 살았는데 조정일이 다가오면서 또 말도 안되는 소리가 들리니 기가 막힌다"라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코빅 징맨 황철순, 아내 지연아 이혼 폭로에 입 열었다
황철순(사진=황철순 SNS 캡쳐)

그는 "그냥 한번에 끝내줘라 진짜. 인스타고 유투브에 사진 다 내려주길 바래. 당신이 애 키울거 아니자나"라며 양육권에 대한 이야기도 꺼내들었다.


지 씨는 또 자신을 둘러싼 불륜 의혹도 "예전 문자로 주장한 것"이라고 밝혔다.


예전 황철순의 집안 폭행 영상이 공개됐을 때도 "외도로 인해 때렸다고 하면 된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폭로가 이어진 후 황철순은 지난 19일 유튜브 라이브에서 관련 질문이 나오자 "아내의 인스타그램 글을 법적으로 밝혀질 내용이니 섣불리 판단 안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황철순은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징맨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지난 2020년 4살 연하의 아내 지연아와 결혼식을 올리고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1일 [금]

[출석부]
빽다방 초코라떼(HOT)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빽다방 초코라떼(HOT) 빽다방 초코라떼(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