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N 소용없어 거짓말 뜻밖의 상견례?! 김소현 아빠 안내상 만난 황민현! 김소현X황민현, 안내상 1일 코디네이터 변신

이슈와뉴스 | 2023.09.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tvN
사진 제공 : tvN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의 설렘 보장 로맨스가 막을 내린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은 종영을 앞둔 19일, 뜻밖의 상견례(?)를 하게 된 목솔희(김소현 분), 김도하(황민현 분), 목태섭(안내상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목태섭의 옷을 골라주고 있는 목솔희, 김도하의 모습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목솔희는 폭발 사고의 여파로 진실 탐지 능력을 잃어버렸다. 처음 겪는 일에 당황했지만, 거짓말이 들리지 않을 때의 장점을 하나둘씩 선물하는 김도하를 통해 이대로 평범하게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과연 ‘도솔(도하X솔희)커플’은 평범하기에 더욱 행복한 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그런 가운데 김도하와 목태섭의 첫 대면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연인으로 생활하던 목태섭이 비장한 얼굴로 목솔희에게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목태섭의 깜짝 등장에 당황한 김도하의 모습도 흥미롭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목태섭을 마주한 그가 보일 반응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목태섭을 위해 1일 코디네이터로 변신한 목솔희, 김도하의 모습에도 시선이 쏠린다. 두 사람의 신중한 손길로 목태섭은 어떻게 변신할지, 또 그가 한껏 멋을 부리고 향할 곳은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소용없어 거짓말’ 제작진은 “능력을 잃어버린 목솔희가 김도하와 함께 그토록 꿈꾸던 평범한 삶을 살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주목해 달라”면서 “또 김도하의 프러포즈 후 목솔희가 어떤 선택을 내릴지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최종회는 오늘(19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4일 [일]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