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조인성 살아있나 무빙 드디어 결말 공개 D-1...18화·19회·20화 공개일 공개시간은? (1)

국제뉴스 | 2023.09.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디즈니+ 무빙 18화, 19회, 20화 공개일, 공개시간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결말 공개를 하루 앞두고 시즌2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20일피날레를 장식하는 마지막 에피소드 18~20회 공개를 앞두고, 모든 이들의 궁금증을 극대화시키는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무빙 포스터(사진=디즈니+)
무빙 포스터(사진=디즈니+)

#1 "김두식 그놈 때문이야.." 사라진 조인성 행방의 실마리가 드디어 밝혀진다?


지난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북한군의 리더 '덕윤'(박희순)이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이 모든 전투의 이유로 '김두식'(조인성)을 언급한 가운데, 이번 18~20회에서 두 사람의 지독했던 과거 서사가 풀릴 예정이다.


'덕윤'은 자신의 부하들과 함께 정원 고등학교로 침투해 잠재 기력자 파일을 찾기 위해 관련된 이들을 쫓았다. 그 과정에서 처음 마주한 '주원'(류승룡)과 '용득'(박광재)의 육탄전이 벌어졌고 '용득'에게 당해 쓰러져 있던 '주원'에게 나지막이 "김두식 그 놈 때문이야..."라고 읊조리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로써 '두식'(조인성)과 '덕윤' 사이에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사연이 있었음을 감지할 수 있었다. 이전 에피소드에서 '민 차장'에게 특수 임무를 전달받고 북한으로 떠난 '두식'의 이야기가 담겼던 바, 그 이후 행방이 묘연했던 '두식'의 행적이 마침내 밝혀질 것으로 예고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피날레 스틸 속에는 특수 임무를 수행하며 총격전을 벌이는 조인성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과연 조인성과 박희순은 어떤 질긴 악연으로 얽혀져 있을지 이번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모든 것이 공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2 "자식을 지키기 위해서 언제든 괴물이 될 수 있어" 류승룡 & 한효주 VS 북한 기력자, 목숨을 건 전투의 끝은?


정원고의 수상함을 감지하고 한곳에 모였던 '주원'(류승룡)과 '미현'(한효주)이 학교에 숨어든 북한 기력자들과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친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은 위험에 빠진 아이들을 지킬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난 16~17회에서는 수십 년 만에 마주한 '주원'과 '미현'의 모습이 포착되며 시청자들에게 뭉클함과 짜릿함을 동시에 안겼다.


그리고 각자의 위치에서 아이들을 위협하는 북한 기력자들과 대치하는 장면들이 그려지며 지금껏 숨겨왔던 두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폭발적으로 발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류승룡은 자신과 같은 '회복 능력'을 가지고 있는 '용득' 역의 박광재와 마주했는데, 엄청난 거구와 힘으로 몰아붙이는 그에게 당해 쓰러지는 모습이 포착되어 향후 생사가 어떻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효주 역시 미화원으로 신분을 숨겼던 윤사봉과 숨 막히는 액션을 펼치며 한치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번 18 ~20회에선 딸 '희수'(고윤정)를 지키기 위해서 다시 일어선 류승룡의 모습이 공개되며 끝을 알 수 없는 전투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조인성의 생사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박희순과 마주한 한효주가 그를 향해 총구를 겨눈 모습이 공개되어 스토리적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3 양동근의 수상함 직감했던 차태현, 정원고로 향하다?! 아들 김도훈 지키기 위해 숨겨왔던 능력 폭발한 김성균!


버스 운전사 '계도'(차태현)와 '강훈'(김도훈)의 아빠 '재만'(김성균) 역시 마지막 회차에서 결정적인 순간 나타나 대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봉석', '희수'의 뒤를 쫓는 수상한 인물 '준화'(양동근)의 존재를 눈치 채고 두 사람을 지키기 위해 나섰던 '계도'는 다시금 곤경에 빠진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정원고로 향할 예정이다.


"한 번 영웅은 영원한 영웅이야"라며 '계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던 '봉석', 이를 알기 때문에 두 사람을 그저 지나칠 수 없었던 '계도'가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과거 일련의 사건으로 한결같이 슈퍼 앞에서 아들 '강훈'만을 기다렸던 '재만' 역시 다른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늦은 밤까지 돌아오지 않는 '강훈'을 걱정하던 찰나, 전화기 너머 들려온 '강훈'의 비명 소리에 '재만'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정원고로 향하게 된다.


공개된 피날레 스틸의 한 장면처럼 학교의 벽면을 부수고 '강훈'을 노리는 북한 기력자와 마주한 그의 분노 서린 모습이 포착, 이후 어떤 폭발적인 액션으로 마지막 전투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함께 남은 3개의 파이널 에피소드를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공개 후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미국 주요 외신들은 "호소력 짙은 감정적 서사를 지닌 이야기. 탄탄한 스토리가 계속해서 흥미를 자극한다"(포브스(Forbes)), "'오징어 게임'에 이어 아시아에서 탄생한 히트작"(버라이어티(Variety)), "<무빙>의 성공 요인은 탁월한 캐스팅, 인상적인 비주얼 효과, 그리고 매력적인 스토리이다"(COLLIDER)이라 전했고, 이 밖에 일본,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각국의 외신들 역시 극찬을 전하고 있다.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드라마 무빙(사진=디즈니+)

무빙은 총 몇부작일까.


20부작이라는 대서사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무빙'은 내일(20일) 드디어 마지막 18~20회를 공개할 예정이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0월 4일 [수]

[출석부]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