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무빙, 후반부 클라이맥스 예고…박희순X양동근X조복래X박광재X김다현, 북한군으로 변신

모두서치 | 2023.09.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후반부 에피소드의 클라이맥스를 예고하고 있다.


13일 16, 17회 공개를 앞둔 '무빙'은 박희순, 양동근, 조복래, 박광재, 김다현 등 북한군 5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빙, 후반부 클라이맥스 예고…박희순X양동근X조복래X박광재X김다현, 북한군으로 변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먼저 박희순은 냉철한 판단력을 가진 북한군 리더 김덕윤 역을 맡아 결연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지난 7회 마지막에서도 짧게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그가 남은 에피소드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양동근은 두식(조인성), 봉석(이정하)처럼 하늘을 날 수 있는 '비행 능력'을 가진 정준화 역으로 살벌한 눈빛과 표정만으로 보는 이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재만?(김성균)과 강훈(김도훈) 부자처럼 빠른 스피드와 엄청난 괴력을 가진 박찬일 역의 조복래는 강렬한 눈빛으로 그의 폭발적인 기운을 느끼게 한다.


그는 정원 고등학교 곳곳을 누비며 위협을 가할 예정이다.


주원(류승룡), 희수(고윤정)와 같은 '회복 능력'을 가진 북한 기력자 권용득 역의 박광재는 능력뿐 아니라 놀라운 피지컬로 상대방을 압도한다.


마지막으로 얼굴 절반이 흉터로 가득 차 사연을 궁금하게 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재학 역의 김다현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뛰어난 사격 실력을 보유한 명사수로 특별한 능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덕윤은 두식의 이름을 언급하며 "그놈 때문이야"라고 분노하는 모습을 보여 과거 두식과 덕윤 사이에 어떠한 숨겨진 사연이 있는지,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아이들과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나선 어른들까지 힘을 합세해 치열한 결투를 예고한 가운데, 남은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공개 후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7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4일 [일]

[출석부]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