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미성년자일 때 잠시했던 것일 뿐"... 하트시그널4 김지민, 노출방송 논란에 모두 경악

수박뉴스 | 2023.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하트시그널4 김지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한 김지민이 과거 선정성을 내세운 인터넷 방송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최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유튜브에는 김지민이 2018년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한 적 있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이 확산했습니다.


이에 따르면 김지민은 당시 인터넷 방송에서 성적 콘텐츠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 화면을 갈무리한 사진을 보면 김지민은 탱크톱을 입은 채 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민

화면 하단엔 아프리카TV 운영자로부터 '선정적인 방송 및 속옷 노출이 확인돼 방송을 종료한다'는 자막이 적혀 있습니다. 특히 그는 2000년생으로, 당시 미성년자였다는 점에서 더욱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지민은 논란이 커지자 곧바로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민, "그것은 내가 아니고 XX다" 해명하트시그널4 김지민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4' 출연자 김지민이 미성년자 시절 노출 및 선정적인 BJ 활동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제작진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습니다.


'하트시그널 4' 제작진은 오늘(10일) 공식 입장을 내고 현재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김지민의 노출 BJ 활동 논란과 관련해 "당사자를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김지민이 미성년자이던 지난 2018년 아프리카 BJ로 활동하면서 노출 방송을 했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당시 활동 캡처 화면이 올라오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하시4 김지민

이에 관해 제작진은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이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이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며 '스터디 위드 미'(study with me, 장시간 동안 공부하는 장면을 보여주는 콘텐츠)로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제작진은 "당시 김지민씨는 입시가 끝난 이후 해당 계정에서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며 "하지만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의 의상으로 인하여 아프리카TV 방송 특성상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됐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으나 캡처된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지민 논란

이어 "김지민씨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일반인 출연자"라며 "이번 논란과 같이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를 둘러싼 논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촬영 당시 발생한 소음으로 인근 주민으로부터 경찰 신고를 받았으며, 출연자 김지영은 연인을 숨긴 채 방송에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채널A 측은 "모든 출연진이 열애 상대가 없는 것을 확인했다"고 해명했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의사남친→거짓말 논란"하트시그널4 김지영

김지영은 첫 방송부터 압도적인 비주얼로 모두의 시선을 잡아 끌었습니다. 남성 출연자들의 심장 박동수를 높인 것은 물론 김이나까지 "희소성 있는 얼굴이다. 현실에서 보기 힘든 유형"이라고 감탄했을 정도입니다.


이처럼 김지영은 청춘만화에서나 나올법한 미모로 '하트시그널4'에 대한 관심을 수직상승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앞으로도 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남성출연자들의 물밑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란 예측 또한 가능하게 하며 러브라인에 대한 흥미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김지영을 둘러싼 잡음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남자친구

방송 전에는 김지영이 의사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제작진이 "전혀 사실이 아니다. 출연자 중에 이성과 교제 중인 사람은 없다"고 못을 박으며 논란은 사라지는 듯 했으나 첫 방송 이후 거짓말 의혹이 다시 불거졌습니다.


첫 방송에서 김지영은 출연자들과 대화를 나누던 중 "술 마시면 다음날 너무 힘들어서 잘 안 마신다. 밀가루도 두드러기 같은 게 올라와서 못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김지영이 과거 SNS에서는 '나는 빵순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햄버거'라는 등의 발언을 했던 것이 알려지며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하시4 김지영

이에 네티즌 A씨는 자신이 김지영의 지인이고, 김지영이 밀가루를 먹으면 트러블이 생기는 건 사실이지만 그걸 감수하고 밀가루 음식을 먹을 정도로 밀가루를 좋아한다고 해명 글을 올렸습니다.

7 0
저작권자 ⓒ 수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2일 [금]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