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마이 리틀 히어로 먹방에 푹 빠진 임영웅, 생생한 LA공연 후기

국제뉴스 | 2023.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임영웅 / KBS 제공
임영웅 / KBS 제공

가수 임영웅이 본격적으로 LA 일상에 돌입한다.


10일 오후 9시 25분 KBS 2TV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3화가 방송된다.


이날 돌비씨어터를 하늘빛으로 가득 채우며 성황리에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를 무사히 끝낸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은 물론, 함께한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내며 쫑파티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본업을 마무리한 임영웅은 본격적으로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LA 라이프를 시작한다. 아침 러닝을 위해 LA 숙소 밖으로 나온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위해 만들어진 건행 체조로 상쾌하게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한 편의 화보같은 분위기와 비주얼을 뽐내며 자유로운 아침 러닝과 함께 브런치 카페에서 한 잔의 커피로 여유도 즐긴다.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한다. 화려한 볼거리의 연속에 임영웅은 "내 안의 E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을 연발하거나, 자신의 콘서트가 열렸던 돌비씨어터를 보고 "내가 공연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또 한번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기념품점에 도착해 엄마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구입하고, LA의 대표적인 레코드숍에서 자신의 첫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발견하고 입을 다물지 못하지만, 이내 "저예요. 여러분"이라며 적극적인 인사와 귀여운 어필도 잊지 않는다.


특히 매운맛 마니아 임영웅이 예상치 못한 핫소스를 추천받고 당황한 사연부터 LA에서 가장 오래된 미국식 재래시장에서 즉흥으로 펼쳐진 '핫소스 전쟁'과 군침을 제대로 자극하는 고기 먹방 등도 그려질 예정이다.


현재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주요 음원사이트를 장악하고 있는 임영웅의 꾸미지 않은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에 방송된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2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