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도시횟집 송가인, 마지막 영업 명품 디너쇼 피날레 넘사벽 무대매너

국제뉴스 | 2023.06.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도시횟집' (사진=채널A)
'도시횟집' (사진=채널A)

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약 3개월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마지막 영업을 개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본격적으로 마지막 영업이 시작되자, 이경규는 호기롭게 생에 첫 문어 파전 요리를 시작한다. 이경규는 신중을 기하며 파전 뒤집기를 시도하지만 기대와 달리 뒤집기에 실패해 모양이 엉망진창이 된다. 실수를 수습하려는 이경규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뒤집을 때마다 파전이 점점 더 찢어지는 '파전 해체쇼'가 펼쳐져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3단 분리가 되어 형태를 알아보기 힘든 이경규의 파전을 본 어린이 손님이 "이거 뭐야?" 라고 요리의 정체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태까지 발생하는데. 과연 이경규 표 못난이 문어 파전의 맛은 어떤 평가를 받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 일일 알바생 송가인의 명품 디너쇼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자타공인 '트로트 여신' 답게 송가인은 특유의 구슬픈 목소리로 '한 많은 대동강'을 열창해 현장을 열광케 했다는 후문. 클래스가 다른 송가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넘사벽 무대 매너에 손님들은 물론 멤버들까지 흥분하며 공연에 빠져든다. 송가인은 무대가 끝난 뒤에도 끊이지 않는 환호에 보답하듯 즉석 앵콜 무대까지 선보이며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선물 같은 송가인의 명품 디너쇼 현장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열광의 도시횟집 디너쇼 현장에 복면을 쓴 정체불명의 남자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검은색 복면을 뒤집어쓰고 등장부터 손님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복면가왕은 노래에 맞춰 몸을 사리지 않는 현란한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홀 가득 웃음 바이러스를 퍼트려 송가인에 버금가는 엄청난 호응을 이끌어낸 복면가왕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마지막 영업 기와 '도시횟집'의 피날레를 멋지게 장식할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명품 디너쇼는 오늘(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서 공개된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30일 [토]

[출석부]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GS25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