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박정수, 아들 정경호 위해 닭죽 레시피 공개

국제뉴스 | 2023.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편스토랑 (사진=KBS2)
편스토랑 (사진=KBS2)

배우 박정수가 아들 정경호를 위해 닭죽을 만든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민할 편셰프 박정수가 가족 건강을 책임지는 초특급 보양식을 소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편셰프로 첫 출격한 박정수는 살림 경력 50년 내공은 물론 요리 트렌드에 민감한 면모까지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박정수가 이번에는 또 어떤 레시피와 요리들을 공개할지 관심이 뜨겁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정수는 "우리집 대대로 내려오는 닭죽이다"라며 레시피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박정수는 "여름에 3번 정도 만드는 것 같다"라며 "(아들 정경호가) 제가 해주는 닭죽이 제일 맛있다고 그런다. 그 닭죽이면 평생 그것만 먹고 살 수 있다고 할 정도로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박정수는 정을영 PD와 지난 200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동거까지 공개하며 부부와 다름 없는 관계를 자랑하고 있다. 정을영 PD는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기도 하다.

편스토랑 박정수 (사진=KBS2)
편스토랑 박정수 (사진=KBS2)

이날 박정수는 커다란 토종닭을 각종 한약재와 함께 푹 삶은 후, 일일이 뼈와 껍질을 발라냈다. 평소 씹는 것과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아들 정경호를 위해서였다. 한참을 정성으로 살을 발라내는 일이 고될 법도 하지만 박정수는 행복해했다. 이후에도 박정수는 닭 국물에 발라낸 살코기를 넣고 자신만의 특급 비법 재료들을 넣어 끓이고 또 끓였다.


닭죽을 끓이는 동안에도 박정수는 닭죽을 계속 저어주느라 한 시도 불 앞을 떠나지 못했다. 뜨거운 불 앞에 서서 계속 요리하는 박정수를 보며 스페셜MC 이채민은 "이건 정말 엄마의 사랑이네요"라며 감동을 표했다고. 박정수는 "손이 정말 많이 간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음식이다. 그래도 가족들이 엄마가 해주는 닭죽이 최고라고 해주면 그 말 한 마디에 행복하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에 제민이 엄마 강수정과 민이 엄마 오윤아는 "나 같아도 아들이 그런 말을 해주면 아무리 힘들어도 또 해준다"며 엄마의 마음에 공감했다.


한편, '편스토랑'은 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6일 [화]

[출석부]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