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2세대 걸그룹 멤버 " 임밍아웃 "... 임신발표에 모두 놀랐다

나남뉴스 | 2023.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걸그룹 타히티 출신으로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지수(29)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6월의 첫 날이 밝은 가운데 연상은 아나운서, 타히티 출신 신지수 등이 엄마가 된다고 밝혔다.


1일 연상은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월을 시작하면서 제 소식도 알려 드리고 싶어 수줍게 써내려가 봅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세상을 물들게 할 때쯤, 저희 부부의 아기천사가 태어납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연상은은 "이제 임신 5개월 중반을 지나고 있어요. 초기에는 입덧도 너무 심하고 힘들었는데 이제 소화가 잘 안되는 것 빼고는 컨디션도 괜찮아요"라고 전했다. 이어 연상은은 "태명은 열매인데, 열달동안 매일 건강하라는 의미에서 지었다.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를 위해 기꺼이 무엇을 한다는 건 숭고한 일"이라며 "이런 과정 속에서 제 세상은 더 넓어지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몸은 점점 변해가고 불편해졌지만 마음만은 제 인생에 가장 편한 시기인 것 같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딸이라는 사실 알리며 기쁜 마음 표출

출처 GDR 아카데미 유튜브

연상은은 오늘(1일) 진료를 통해 아이의 성별이 딸이라는 사실을 알았다고 밝히면서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같은날 그룹 타히티 출신 신지수도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신지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영상을 게재하며 임신을 알렸다.


이날 신지수는 "임신만 하면 인스타에 이런거 저러거 올려야지 했던 나 자신 반성해. 임신 초기는 생각보다 입덧과 체력저하로 일상생활도 힘들더라구요"라며 임신 소식을 늦게 전한 이유를 설명했다.


지수는 1일 태아 초음파 영상을 공개하며 "임밍아웃, 인스타 중독자인 제가 소홀했죠(임신만 하면 인스타에 이런거 저런거 올려야지 했던 내 자신 반성해..ㅎㅎ) 임신 초기는?생각보다..입덧과 체력저하로 일상생활도 힘들더라구요.


(이세상 모든 엄마들 존경해요!!)"라고?전했다. 그는 초음파 사진까지 함께 공개했다. 이어 지수는 "태명은 뽀숭이?? 입니다~~~~?태몽이 뽀오오오얀 복숭아 거든요. 아직도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지만 #뽀숭이 자랑을?하고싶어서 살포시 올려봐요"라며 "랜선 이모 삼촌들 뽀숭이의 폭풍성장 지켜봐주세요"라고?말했다.


한편 지난 2012년 그룹 타히티로 데뷔한 지수는 2017년 팀 탈퇴후 필라테스 강사로?활동해왔다. 2012년 비연예인과 결혼했고 올해 임신했다. 한편 타히티 지수는 2021년 가을에 결혼을 발표해 수많은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이어 연상은 아나운서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금융계 종사자와 2년 교제 끝에 지난 2020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2012년 투나잇을 발표하며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이유로 5년만에 탈퇴했고 팀도 6년만에 해체했다. 이후 지수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중이었다.

5 0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7일 [수]

[출석부]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왕뚜껑
[포인트 경품]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