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최고의 선배님" 모델 이평 사망 소식에 애도 물결

국제뉴스 | 2023.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모델 이평(사진=모델 이평 인스타 채널 갈무리)
모델 이평(사진=모델 이평 인스타 채널 갈무리)

모델 이평 사망 소식에 동료들이 그를 애도하고 나섰다.


모델 이평이 암투병 끝에 세상을 떠나면서다.


모델 겸 방송인 이선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평을 추억했다.

모델 이평(사진=모델 이평 인스타 채널 갈무리)
모델 이평(사진=모델 이평 인스타 채널 갈무리)

이선진은 "자주 연락도 못하고 만나서 맛있는 밥 한 끼도 제대로 못 사주고 시간만 흘려보냈어. 사실 너 많이 아파졌을 까봐 두려워서, 겁쟁이라서 연락을 피한 적도 있어. 미안하다. 바보같은 나를 용서해줘"라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라도 너가 가는 길 외롭지 않았으면 하고 글을 써보지만 이 또한 잘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구나. 평아 부디 그곳에선 아프지 말고 더 웃으며 행복해라. 나중에 꼭 만나자. 미안하다 평아. 사랑한다 평아"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암투병으로 많이 아팠다. 아픈데도 런웨이 서고 모델 일을 하며 행복해 했다. 모델로서 멋진 모습만 기억되고싶다고, 아픈 거 사람들이 아는 거 싫다고 해서 아픈 평이를 주변에 알리지 못했다. 죄송하다"고 전했다.


아울러"최고의 모델, 멋진 후배를 위해 많은 분들이 고인 가는 길 함께 해주길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모델 이평(사진=모델 이평 인스타 채널 갈무리)
모델 이평(사진=모델 이평 인스타 채널 갈무리)

모델 조인영도 선배 모델 이평을 추모했다.


조인영은 선배 이평에 대해 "최초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있는 대한민국모델이었다. 20살 대학교졸업작품패션쇼에서 만났던 선배님의 카리스마는 갓 성인이 된 나에겐 충격이었다"고 떠올렸다.


아울러"하지만 당시에도 모델 중 최고 선배였던 이평 선배님은 중간중간 옷을 잘 못 입는 신인들을 챙겨주셨다. '저게 부드러운 카리스마구나'하고 느꼈다"고 기억했다.


조인영은"해마다 졸업패션쇼에서 만나 뵀던 이평선배님. 변함없는 바디를 유지하는 자기 관리가 너무 잘 되는 사람이었다. 졸업을 하고 브랜드론칭 후 패션쇼장이 아닌 자리에서 만났을 때 부드러운 미소와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님만의 아우라는 내 심장을 울렸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선배님 같은 모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선배님 가시는 길에 조용히 눈물을 삼킵니다. 그곳에서는 부디 평안하시길 바랍니다"고 애도를 표했다.


故 이평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23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2일 오전 9시다.


이하 모델 이평 프로필


소속사


모델라인


신체


179cm, 51kg, AB형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0월 1일 [일]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홈런볼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