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SOLO 14기 옥순, 2차 오열 사태 발발!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다" 발끈 왜?

국제뉴스 | 2023.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서 옥순의 '2차 오열 사태'가 벌어진다.


31일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또 다시 눈물이 터진 옥순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옥순은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봐 준 상철의 자상함에 눈물을 쏟은 바 있다. 여기에 옥순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다시 한번 눈물을 터뜨리며 '솔로나라 14번지'에 '오열 사태'를 발발시킨다.


이날 옥순은 누군가와 대화를 하다가 "전 갖고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 저는 지금 흔들어져 있다.


너무 당황스럽다"며 혼란스러운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어 옥순은 상대의 이야기를 한참 듣더니, "일단 너무 벙쪘다"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라고 답한다. 그러다 잠시 후 옥순은 북받치는 감정을 참지 못해 하염없이 눈물을 쏟더니, 결국 말문을 닫는다.


심지어 옥순은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다"고 한 뒤,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늘 밝고 씩씩한 에너지를 발산했던 옥순이 셔터를 닫아버린 듯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숙소 방안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지, '오열 사태'의 전말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까지 치솟아, 매주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옥순의 대혼돈 로맨스 결말과 14기의 최종 선택 현장은 31일(수) 밤 10시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7일 [수]

[출석부]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왕뚜껑
[포인트 경품]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