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라디오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나 혼자 자연인 라이프로 인생 활짝! 화제의 ‘대호하우스’ 내손내집 비하인드 오픈!

이슈와뉴스 | 2023.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나 혼자 자연인 라이프’로 시선을 사로잡은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는 시청자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대호하우스’의 내손내집 비하인드를 오픈해 궁금증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오는 31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여에스더, 조영구, 김대호, 박지민이 출연하는 ‘(인)생 방송 오늘 저녁’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11년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한 김대호는 뉴스 및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된 혼자 라이프를 공개,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김대호는 “‘나 혼자 산다’ 출연 후 동네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했다”라고 밝히며 자신이 출연 중인 방송 코너가 단독 정규 편성됐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러나 그는 정작 불만(?)이 쌓이는 중이라고 말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이어 김대호는 자연 친화적인 집으로 주목받은 ‘대호 하우스’에 대한 이야기를 대방출한다. 그는 “예전부터 주택살이를 꿈꿔왔다”라고 밝히며, 집 설계부터 목수 섭외까지 ‘내 손으로 만든 내 집’ 과정을 풀공개한다. 그러면서 김대호는 ‘대호 하우스’에 입주하기 전에 기도를 올렸던 사연을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김대호는 ‘대호 하우스’에 이어 자신의 차박용 자동차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히며 차량을 구입하게 된 비화를 밝힌다. 이와 함께 김대호는 차박용 자동차의 뜻밖의 부작용을 고백할 예정이라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타, 피아노, 디제잉, VR 체험 등 ‘혼자 놀기 만렙’을 자랑하는 김대호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VR 고글의 뒤를 잇는 새로운 혼자 놀기 아이템을 공개한다. 김대호의 혼자 놀기 아이템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코드 쿤스트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그는 김대호의 ‘나 혼자 산다’ 출연분을 회상하며 “보물을 찾은 느낌이었다”라고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어 ‘아나운서계 기안84’로 불리는 김대호와 기안의 차이점은 바로 ‘이것’이라고 언급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김대호가 들려주는 ‘내손내집’ 주택살이 스토리 풀버전은 오는 3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27일 [수]

[출석부]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왕뚜껑
[포인트 경품]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 빽다방 빽s카페라떼(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