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SBS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X김주헌, 건물 붕괴 사고 환자들 맡는다 ‘의기투합’

이슈와뉴스 | 2023.05.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사진 제공 :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3’ 건물 붕괴 사고가 발생하며, 돌담병원에 소방비상대응 2단계가 발령된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측은 오늘(26일) 9회 방송을 앞두고,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를 책임지고 있는 든든한 두 리더 김사부(한석규 분)와 박민국(김주헌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9회에서는 낙후된 건물이 붕괴되는 사고로 많은 외상환자들이 발생한 가운데, 거점병원인 돌담병원으로 환자들이 오는 모습이 그려진다. 비상 상황 속 부재 중인 차진만(이경영 분)을 대신해 김사부와 박민국이 외상센터를 커버하며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부, 박민국은 각자 위치에서 붕괴 사고 환자들을 맡아 응급 처치하고 있다. 수간호사 오명심(진경 분)은 환자들을 부상 상태에 따라 분류하고 있다. 사고 현장으로 지원을 나간 인원을 제외하고, 돌담병원에 남은 배문정(신동욱 분), 이선웅(이홍내 분) 등은 모두 정신없이 환자들을 살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어딘가에 연락을 하고 있는 김사부의 모습이 심상치 않아 눈길을 끈다. 김사부의 표정은 초조하고 다급해 보이기도, 또 잔뜩 화가나 보이기도 하다.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의 김사부는 과연 어떤 연락을 받은 것인지, 붕괴 사고 현장에서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9회 예고 영상에서는 아비규환의 사고 현장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여기 좀 도와주세요”라고 외치는 사람들, 참담한 현장에 충격을 금치 못하는 서우진(안효섭 분)-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우리의 이 노력들이 헛되지 않기를”이라고 말하는 차은재의 목소리가 진한 울림을 예고하며, 9회 방송을 향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은 “돌담병원 전 의료진이 똘똘 뭉쳐 재난 사고 환자들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 사고 현장과 병원을 넘나드는 돌담져스의 활약과 함께,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9회는 5월 26일(금) 밤 10시 방송되며, 10회는 27일(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1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5월 30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