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X이경규, ‘무한도전-예능 총회’ 이후 7년 만에 대토론

이슈와뉴스 | 2023.05.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이경규가 ‘무한도전’ 예능 총회 이후 7년 만에 함께 토론을 펼친다.


5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정준하-신봉선-박진주가 예능의 살아있는 역사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를 수행하는 비서 ‘예능 작은아버지’ 이윤석을 만나 다양한 조언을 얻는다.


특히 2016년 ‘무한도전’ 예능 총회 이후 오랜만에 보는 유재석, 이경규의 투샷이 눈길을 끈다. 예능 총회 당시 이경규는 오랜 예능 경험에서 나온 날카로운 분석과 직설 화법으로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 이번에도 신들린(?) 맥짚기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유재석은 이경규에게 예능인으로 갖춰야 할 덕목이 무엇일지 물으며 토론의 장을 연다. 이경규는 “오래하시는 분들 보면 ‘이것’이 좋다”, “데뷔하고 10년 지나고, 그 다음 어떻게 굴러가느냐가 중요하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은다. 방송 43년차 이경규의 깊은 통찰력에 유재석은 감탄을 표한다고. 그러나 예능 병아리 박진주는 이경규의 언행불일치(?) 덕목에 혼란스러움을 표현한다고 해, 과연 어떤 토론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경규의 키링으로 나왔다는 이윤석은 원조 종이인형을 호소한다. 이윤석은 종이인형 계보를 말하며 “(내가 있어서) 황광희, 주우재가 줄줄이 따라나온거다”라고 말한다. 이에 이경규는 줄타기를 잘한 이윤석을 칭찬하며 한 마디 거든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경규와 유재석의 예능인 덕목 대토론 현장은 5월 27일(토)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5월 30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