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다현 기부, 가뭄겪는 완도군에 생수 1만병 전달

국제뉴스 | 2023.03.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다현 (사진=현컴퍼니)
김다현 (사진=현컴퍼니)

김다현이 가뭄 극복을 위해 생수를 기부했다.


김다현은 지난 30일 오후 전남 완도군청에서 '가뭄 극복을 위한 생수 기부' 행사를 통해 500ml '다현 산소수' 1만 병을 기부했다.


광주·전남 등 남부지방에 극심한 가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부 지역에서는 식수가 부족한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김다현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현 산소수'를 신우철 완도군수(사진)에게 전달했다.


소속사 현컴퍼니 측은 "남부지방 가뭄이 1년 넘게 이어지면서 생활용수와 공업용수는 물론 식수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김다현 양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서 생수를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하고 있다는 김다현 양 스스로의 뜻을 헤아려 앞으로도 기부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4세 나이에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한 후 MBN '보이스트롯' 준우승, TV조선 '미스트롯2' 3위에 오른 김다현은 지난 2월 2집 정규앨범 '열다섯'을 발매, 트리플 타이틀곡 '엄마', '어즈버', '이젠 알겠더이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599회 '어리다고 얕보지 마' 특집에 출연해 국악 '갈까부다'와 장윤정의 '송인'을 편곡한 곡으로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9일 [금]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