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살인업계 전설 넷플릭스 길복순 개봉일 D-day, 공개시간 기대감

국제뉴스 | 2023.03.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넷플릭스 '길복순'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길복순'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개봉일, 공개시간, 결말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넷플릭스 '길복순'(감독 변성현)이 31일 베일을 벗기 때문이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3차 포스터에는 피로 물든 칼과 총 사이로 '길복순'의 주역들을 한 프레임에 담겼다.


킬러이자 싱글맘 길복순(전도연)과 살인청부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 아래, 길복순의 딸 길재영(김시아)부터 차민규의 동생이자 MK ENT 이사 차민희(이솜)와 MK ENT 소속 킬러 희성(구교환)까지. 인물들의 사이사이로 핏방울이 스며든 포스터는 잔혹한 킬러들 세계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은 수많은 킬러들이 소속되어 있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 대표 차민규의 연설 장면이 담겼다.

넷플릭스 '길복순'(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길복순'(사진=넷플릭스 제공)

"살인은 이제 글로벌 사업이 되었고 우리는 정당한 대우를 받았죠"라는 그의 말처럼, 동네 흥신소나 깡패가 아닌 각자의 프라이드를 가지고 일을 하는 킬러들의 모습을 예고하며 그들이 선보일 독특한 세계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학부모 사교 모임에서 출장을 다녀왔다고 태연하게 거짓말을 하는 길복순의 모습은 특A급 킬러와 재영 엄마라는 이중의 정체성 사이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 엄마 가방에서 총 본 적 있다?"라고 비밀을 고백하는 길재영과 의미심장한 웃음을 보여주는 차민희, 그리고 길복순과 마주보며 굳은 표정과 함께 칼을 다잡는 희성 등 자신들의 속내를 감추는 모습은 각 캐릭터들의 관계성을 예고한다.

구교환(사진=넷플릭스 '길복순' 포스터)
구교환(사진=넷플릭스 '길복순' 포스터)

여기에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함께 장검, 총, 도끼 등 다채로운 무기를 이용한 킬러들의 다이내믹한 액션씬의 향연까지.


액션부터 캐릭터들의 깊이 있는 서사와 함께 완성된 '길복순'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길복순'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변성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킬러와 싱글맘 사이 매력적인 캐릭터 '길복순'의 딜레마를 보여줄 전도연의 섬세한 연기력과 액션, 그리고 살벌하고 위험하면서도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어낼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까지 복합장르의 재미를 갖춘 만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길복순'은 3월 3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일 [목]

[출석부]
CU 10,000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