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대전 청각 장애인 택시 기사 폭행 여성 신상 공개해야" (1)

국제뉴스 | 2023.03.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한문철TV 유튜브 영상 캡쳐)
(사진=한문철TV 유튜브 영상 캡쳐)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안갯길 교통사고 예방법부터 모두를 분노하게 한 청각장애인 택시 기사 폭행 사건을 소개한다.


30일 방송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예능 새싹 황수경과 하이키 휘서가 함께하는 가운데, 봄철에 더욱 많이 발생하는 안갯길 교통사고 영상으로 시작한다.


과속으로 달리던 블박차(블랙박스 차량)가 안개 속에서 나타난 오토바이와 충돌하거나 안개가 자욱한 고속도로를 달리다 정차된 차량의 후미를 추돌하는 2차 사고 등 위험천만한 사고 영상에 올바른 예방, 대처법이 궁금해지는 상황.


이에 '한블리'가 기상캐스터와 전문가를 만나 안전 운전 꿀팁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사진=JTBC '한블리' 방송화면 캡쳐)
(사진=JTBC '한블리' 방송화면 캡쳐)

특히, 황수경 아나운서는 뉴스 톤을 장착해 영상을 소개했고, 황수정 아나운서의 침착하고 고급스러운 진행에 출연자들은 "한블리의 퀄리티가 올라갔다"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황수경 아나운서의 고품격 진행으로 소개되는 안갯길 사고 예방법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연자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킨 역대급 빌런 영상도 공개된다. 영상에는 청각장애인 택시 기사가 운행하는 택시에 탑승해 소통이 어려운 택시 기사의 어깨와 얼굴을 스마트폰으로 내리치는 승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계속되는 승객의 폭행에 어쩔 수 없이 도로 한복판에 세워진 택시 뒤로 위협적인 경적이 울리는 등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었던 아찔한 상황. "신상을 공개해야 한다"며 분노한 규현의 말과 달리, 실제 처벌은 기소유예에서 그쳤다는 사실에 출연자들은 다시 한번 분노한다.

한층 더 풍성하고 새로워진 도로 위 이야기로 찾아갈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는 3월 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1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비요뜨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