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수학없는 수학여행 촬영지 디오, 훗카이도 코스요리 마이웨이 먹방

국제뉴스 | 2023.03.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수학없는 수학여행' (사진=SBS)
'수학없는 수학여행' (사진=SBS)

30일 방송되는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여섯 멤버들은 브레이크 없는 먹방을 선보인다.


앞서 '알까기 술래잡기' 게임에서 진 최정훈과 이용진은 식사권을 박탈당한 채 승자 4인의 코스요리 먹방을 코앞에서 지켜봐야만 했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은 수학여행 이틀 내내 먹을 복이 없는 '공복 형제' 조합이었기에 더욱 처절한 리액션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마이웨이 먹방'을 선보여 화제가 된 디오가 이번에도 무아지경 먹방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디오는 홋카이도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된 코스요리 앞에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첫 입을 먹자마자 특유의 맑은 눈을 크게 뜨고 과장된 리액션을 선보이며 승자의 특권을 제대로 만끽했고, 디오의 먹방을 지켜보던 최정훈은 급기야 "저 몰카 당하고 있는 거 같다"라며 울분을 토해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수학없는 수학여행' (사진=SBS)
'수학없는 수학여행' (사진=SBS)

이에 제작진은 추가로 철판 요리 식사권을 건 복불복 대결을 제안했다. 과연 '식탐왕'에서 졸지에 '단식왕'이 돼 버린 최정훈이 '불운의 아이콘'이라는 오명을 벗고 철판 요리를 사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니세코' 지역에서 가장 핫한 감성 충만 LP바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크러쉬는 LP바에 들어서자마자 "완전 내 스타일이야!", "저 진짜 좋아해요"를 외치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텐션을 선보였다. LP바 분위기에 심취한 크러쉬는 급기야 제작진에게 "솔직히 저 위해서 여기 온 거죠?"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고, 이에 양세찬은 "얘 주인공 병 있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층 더 깊어진 케미를 자랑하는 여섯 남자들의 수학여행기는 3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수수행'에서 공개된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일 [목]

[출석부]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