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촬영지 캠핑 로망 실현한 조진웅X권율

국제뉴스 | 2023.03.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단짠' 캠핑을 경험한다.

오늘(30일)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5회에서는 알리칸테의 따스한 햇살과 함께 캠핑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하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4인방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배우 4인방은 스페인 북부 피레네의 폭설을 뚫고 무려 12시간을 달려와 알리칸테 캠핑장에 입성했다.


그림 같은 지중해가 펼쳐진 알리칸테는 겨울에도 봄처럼 따듯한 기후 덕에 겨울철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알리칸테 캠핑장에서 캠핑 5일 차의 아침을 맞이한 배우들은 최고조의 텐션을 보여주며 시내 구경을 하기로 한다.

오랜만에 속세 나들이에 나선 4인방의 '텐트 밖 도시를 즐기는 방법'도 공개된다. 스페인 알리칸테가 '파에야'의 본고장인 만큼 맛집 탐방도 빼놓을 수 없을 터.


자타공인 맛집 전문가인 권율이 앞장서서 형들을 이끌고 미슐랭 레스토랑 파에야 맛집으로 향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예고에는 먹물 파에야를 먹다 입술이 까맣게 변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이 즐겨 찾는 현지인 맛집에서 멤버들의 식사는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명훈은 현지 시내에서 글로벌 스타의 위엄을 엿보게 했다. 영화 '기생충'으로 박명훈을 알아본 팬들의 사진 요청이 이어지자 동생들도 기세가 한껏 올라간다. 또한 권율은 '율토그래퍼'로 변신, 다양한 포토존에서 형들의 인생 샷을 남겨주며 만능 막내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집밥 최 선생'으로 거듭난 최원영의 활약도 빛을 발할 전망. 캠핑장으로 복귀한 멤버들은 최원영이 직접 요리해 준 닭볶음탕을 먹으며 캠핑의 매력에 푹 빠진다는 전언이다.

본격적으로 스페인을 즐기는 듯 하지만 배우들은 또 한 번 극한의 상황과 맞닥뜨릴 예정이다. 알리칸테 현지에 갑작스러운 돌풍 주의보가 예고됐기 때문이다.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5회는 오늘(30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