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주현영 합류, SNL 이어 사극까지 접수

국제뉴스 | 2023.03.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주현영 (사진=AIMC)
배우 주현영 (사진=AIMC)

주현영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이세영 분)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분)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주현영은 극중 '사월' 역으로 합류했다. 사월은 박연우의 몸종이자 세상에 둘도 없는 죽마고우로, 수다스럽고 잔망스러움이 매력이며 눈치가 백단인 인물. 주현영은 '사월' 캐릭터로 분해 이세영과 특별 호흡을 맞춘다.


앞서 주현영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주기자로 전에 없는 신드롬을 일으키고, MZ꼰대로서 고유한 캐릭터를 생성하며 인기를 얻었다.

배우 주현영 (사진=AIMC)
배우 주현영 (사진=AIMC)

이어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동그라미 역을,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신입 매니저 소현주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배우로서도 무한한 잠재력과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펼쳐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1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5월 30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