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솔로 13기 대반전 커플 등장? 운명론 제기까지

국제뉴스 | 2023.03.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솔로 13기' (사진=SBS PLUS와 ENA)
'나는솔로 13기' (사진=SBS PLUS와 ENA)

29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데이트로 새롭게 재편된 '솔로나라 13번지'가 공개된다.


이날 13기 솔로남녀는 역대급 반전 결과를 자랑한 데이트 선택으로 '로맨스 대혼돈 시대'를 맞이한다. 얽히고 설킨 속마음 속 '솔로나라 13번지'에서 뒤늦게 뜨거운 불꽃이 튀는 커플이 등장한 것. 오붓한 데이트를 마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재밌고 잘 웃는 분"이라며 "열정적이지만 쿨한 면도 있고, 귀엽고 매력적인 것 같다"고 확 끓어오른 호감을 드러낸다.


솔로녀 역시 "바깥에서 소개팅 두세 번으로는 볼 수 없는 수면 아래에 있는 것들을 쉽게 볼 수 있었다. 남자다운 내면이 눈에 들어왔고, 이런 경험은 사실 처음"이라며 '솔로나라'에서 달라진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고백한다. 급기야 이 솔로녀는 "영혼이 너무 맑아서 같이 있으면 맑아지는 기분이다. 우리 둘이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제작진이) 서로를 이곳에 넣으신 게 아닐까"라고 제작진에게 '운명론'을 제기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솔로나라 13번지'에서는 두 커플의 팽팽한 신경전도 발발한다. 각기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두 커플이 약속이라도 한 듯, 숙소 앞에서 마주쳐 '4자대면'을 하게 된다. 소름끼치는 우연에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더니"라며 당황스러워하고, 한 솔로녀는 "너무 웃긴데 이거"라며 씁쓸해 한다. 솔로남 역시 "이 투샷 뭐야?"라며 상대 커플과의 대면에 대해 당혹감을 내비친다.


영화 속 반전보다 더 소름끼치는 4자대면에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와!"라고 경악한다. 잠시 후 이들은 한숨을 쉬거나, 상대방을 잡아먹을 듯 노려보는 '눈빛 발사'까지 서슴지 않아 3MC 마저 벌벌 떨게 만든다. 이들의 '살얼음판 로맨스'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솔로나라 13번지'의 후폭풍은 29일(오늘) 밤 10시 30분 SB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1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