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일타강사 이지영, 아이돌급으로 신경쓰는 이것 정체

국제뉴스 | 2023.03.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2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지영은 사교육계와 방송계를 넘나들고 있는 사회탐구 영역 1티어 인기 강사로 일목요연한 강의와 확실한 멘탈 케어 등으로 수많은 입시생들의 구세주로 불리고 있다. '라스'에 첫 출연한 그는 자신의 온라인 강의 신청이 피켓팅을 방불케 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현실판 최치열'인 일타강사 이지영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일타스캔들'을 언급한다. 그는 현실과 차이점이 있다고 이야기해 과연 그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지영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자신의 하루 스케줄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매일 새벽 4시 30분에 시작되는 꽉 찬 스케줄에 "하루에 3, 4시간 밖에 잠을 못 잔다"라고 이야기해 '라스' MC들을 입틀막하게 만든다. 이어 이지영은 강의하다가 죽을 고비를 맞이했던 적이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또한 이지영은 "나는 노력형 일타강사"라고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깨어 있는 시간에 항상 '이것'을 한다고 밝힌다. 그러면서 이지영은 강의 준비를 하면서 아이돌 못지않게 신경 쓰는 것이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이날 이지영은 학창시절부터 자신이 독종 학생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산전수전 겪으면서 습득하게 된 마라맛 공부법을 대방출해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을 깜놀하게 만들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지영은 대학교 입학 후 한 달에 소개팅 40번, 주량이 소주 42잔이었다며 핵인싸 대학생 시절을 소환한다. 뿐만 아니라 당시 받았던 반전 성적표까지 공개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사탐 톱티어 일타강사 이지영이 아이돌급으로 신경썼다는 '이것'의 정체는 오늘(29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9일 [금]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