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안정환 와이프 이혜원·라이머 아내 안현모가 보여줄 스모킹건

국제뉴스 | 2023.03.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BS2 '스모킹건')
(사진=KBS2 '스모킹건')

안정환의 아내이자 전 미스코리아 이혜원과 라이머 부인 안현모가'과학수사대 스모킹건'에 출연한다.


29일 밤 9시5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은 각종 사건 사고를 해결하는 데에 핵심적 역할을 하는 다양한 과학수사 기법들과 수사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 과학수사 토크 프로그램.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는 냉철하고 이성적인 시선으로 사건을 분석하며 프로그램의 '두뇌' 역할을 맡는다.


아이들을 키우다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혜원은 엄마로서 여성으로서 피해자의 아픔을 공감하고 시청자들 입장을 대변할 '심장' 역할에 나선다.

(사진=KBS2 '스모킹건')
(사진=KBS2 '스모킹건')

여기에 30년 이상 수많은 죽음을 다루며 삶의 마지막 메시지에 귀 기울여온 대한민국 최고의 법의학자인 유성호 서울대학교 법의학 교수까지 합류해 프로그램의 '중추'이자 진행자로서 새로운 도전을 한다.


안현모는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눈 결과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에 깊게 공감했고, 충분히 차별화가 될거라는 믿음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혜원도"방송 활동을 별로 안 하는데 남편 안정환이 비슷한 프로그램('용감한 형사들)을 하고 있어서 부부가 이렇게 해도 되나 싶어 걱정이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행히 역으로 도움을 많이 받고 있고, 오히려 건강한 고민과 관심을 갖는데 시너지가 나고 있어 하길 잘했다"고 고백했다.

1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