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현주 출연확정, 시작은 키스 김종현·차선우와 케미 기대

국제뉴스 | 2023.03.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현주 (사진=스튜디오1592)
이현주 (사진=스튜디오1592)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가 새로운 웹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9일 소속사 스튜디오1592는 "이현주가 KBSN의 새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가제)에 여주인공 백일락 역에 캐스팅됐다. 이현주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KBSN 새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가제)는 2009년을 배경으로 서투르고 바보 같지만 사랑이 고픈 세 청춘 남녀의 뜨거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 장르극이다.


목포의 한 고등학교를배경으로 당시의 음악과 드라마, 영화, 패션 등 다양한 문화와 청춘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해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현주가 맡은 '백일락' 역은 극 중 개춘고 방송부 신입 부원으로 평범해 보이지만 마음속에는 특별한로맨스를 꿈꾸는 캐릭터. 마음속에서 개춘고 얼짱이자 압구정 출신의 전직 농구부 MVP였던 김봄과의 로맨스를 상상하다 방송부에서 발칙한 거짓말을 하게 되며 본격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시작은 키스'(가제)는 주연 캐스팅을 확정하며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게 서툴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변신을 예고한 이현주를 비롯해 김종현, 차선우가 출연을 확정, 화려한 비주얼합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이들이 선보일 10대들의 '청춘 케미'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현주는 2016년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을 시작으로 '어서오세요, 마녀상점',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놓지마 정신줄', '도시괴담 시즌1', '터치 미 이프 유 캔', '모두가 바라는 대학생활'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했으며 최근 스크린 데뷔를 확정 짓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