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혜원, 승리와 열애설 인정 대신 법적대응 예고 "많이 괴롭다"

시사매거진 | 2023.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유혜원 SNS
사진=유혜원 SNS

[시사매거진] 빅뱅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유혜원이 악플과 관련해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유혜원은 24일 자신의 SNS에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며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 심경을 밝혔다.


이어 "그나마 저를 더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다"며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고 호소했다.


한편, 승리는 2019년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시작된 일명 '버닝썬 게이트' 이후 연예계에서 퇴출됐다. 각종 사업과 관련해 상습도박, 성매매 알선, 성매매 등 9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이 확정돼 지난달 형기를 마치고 사회로 돌아왔다.


유혜원은 1995년생으로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다. 현재는 인플루언서와 쇼핑몰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

16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1일 [일]

[출석부]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