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윤남기 이다은 재혼 후 2세 준비 폭풍 오열 까닭은?

국제뉴스 | 2023.03.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운남기 이다은 부부(사진=KBS2 '살림남2')
운남기 이다은 부부(사진=KBS2 '살림남2')

이다은이 윤남기 품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둘째를 바라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둘만의 두 번째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윤남기 부부는 장인, 장모가 "둘째 손주를 빨리 보고 싶다"며 2세 이야기를 꺼내자 당혹스러워하면서도 "허니문 베이비를 선물로 드리겠다"며 적극적인 의지를 내비쳤다.

평소에도 둘째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나눴던 윤남기와 이다은은 각각 "이다은 닮은 딸"과 "윤남기 닮은 딸"을 희망 사항으로 밝히는가 하면 두 사람의 얼굴을 합성한 2세 예상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미래에 대한 기대에 부풀었다.

그런 가운데 본격적인 임신 준비를 위해 병원을 찾아 산전 검사를 받은 두 사람은 의사로부터 뜻밖의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랐다는데.

'돌싱글즈' 이다은·윤남기 결혼 후 더 달달해진 신혼부부(사진=이다은 인스타그램)
(사진=이다은 인스타그램)

이후 자신의 몸 상태가 달라진 것을 느낀 이다은이 "나 어떡해!"라며 윤남기의 품에 안겨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다은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25일(토) 밤 9시 2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고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는 딸 리은 양을 두고 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2일 [금]

[출석부]
CU 10,000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