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故최진실·김주혁 사망에 배우 조연우 한정수 패닉 빠졌다

국제뉴스 | 2023.03.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조연우(사진=채널A '금쪽 상담소' 방송화면 캡쳐)
배우 조연우(사진=채널A '금쪽 상담소' 방송화면 캡쳐)

배우 조연우가 故최진실, 최진영 남매를 추억했다.


지난 24일 방송된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배우 조연우와 한정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연우는 "'안돼''라는 말을 못 하겠다"고 고백하며 운영하는 커피숍 직원이 대타를 부탁하면 거절하지 못해 직원 대신 일 한다고 고백했다.


또 약속을 잡다 보니 골프 약속만 한 달에 18번이 잡힌 적도 있다고.


뿐만 아니라, 핸드폰 케이스 사업을 하던 지인의 부탁으로 동료는 물론 친하지 않은 배우들에게도 케이스를 나눠주며 홍보 사진을 요청하기도 했다는데.


절친 한정수 또한 맞지도 않는 초등학생용 가방을 들고 홍보 사진을 찍어줬던 적이 있다고 증언했다.

배우 조연우(사진=채널A '금쪽 상담소' 방송화면 캡쳐)
배우 조연우(사진=채널A '금쪽 상담소' 방송화면 캡쳐)

이를 들은 오은영 박사는 "조연우는 우선순위는 물론, 관계에 따른 가중치를 두지 않는다"며 뼛골 분석을 진행했다.


이어 타인에게 미움받을 걱정과 불안 때문에 거절이 힘든 '거절 민감성'에 대해 설명하며 거절을 하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소외당할까 두렵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조연우가 거절을 못 하는 이유는 다르다고 짚어냈고, 조연우의 200%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조연우는 2008년 세상을 떠난 故 최진실과의 인연도 고백했다.


그간 한 번도 방송에서 꺼낸 적 없던 故최진실과의 인연을 조심스레 언급한 그는 고인의 영정 사진을 들었을 정도로 친한 사이였다고.


사고가 나기 바로 전날에도 故최진실과 만났던 조연우는 선배의 믿기지 않는 죽음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어 2년 뒤 故최진영 마저 떠나보냈을 땐 "아무 생각조차 들지 않았다"며 힘들었던 마음을 꺼내들었다.


그러나 책임져야 할 가족 때문에 억지로라도 슬픔을 이겨내고자 마음속으로 '삼년상을 치르자'고 생각했고 4년째부터는 아픔을 이겨내기 위해 일부러 기일에도 찾아가지 않았음을 밝혔다.

배우 한정수(사진=채널A '금쪽 상담소' 방송화면 캡쳐)
배우 한정수(사진=채널A '금쪽 상담소' 방송화면 캡쳐)

한정수는 절친 故김주혁의 사망 이후 5년 동안 공황 장애와 수면 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한정수는 "그 일을 겪기 전까지는 밝은 사람이었다. 오히려 업된 텐션이 문제였다. 밝은 성격이었기에 불안 장애가 찾아올 줄 몰랐다"고 말했다.

오은영은 "가장 소중한 존재가 세상을 떠났을 때의 충격은 누구에게나 예외가 없다"고 위로했다.

한정수는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 처음에는 거짓말인 줄 알았다. 회사에 물어봤는데 사실이라더라. 소식을 들은 직후에는 슬프기보다 멍해졌다. 아무 생각이 없고 현실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인정할 수 없었다"고 대답했다.


한편, 조연우는나이차 이가 많이 나는 연하의 아내 차세원과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연우아내나이는조연우보다 무려 16살나이 차이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비요뜨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