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도시횟집 이덕화, 열정 충만 총지배인의 등장!…멤버들과 유쾌 케미까지

시사매거진 | 2023.03.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도시횟집' 이덕화<br>, 열정 충만 총지배인의 등장!…멤버들과 유쾌 '케미'까지
'도시횟집' 이덕화, 열정 충만 총지배인의 등장!…멤버들과 유쾌 '케미'까지

배우 이덕화가 '도시횟집'에서 열정 가득한 총지배인으로서 첫 회부터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덕화는 지난 2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 멤버들과 함께 분주히 첫 영업을 준비했다.


이덕화는 기본 상차림 세팅부터 서빙까지 손님을 맞이하기 전 철저히 예행연습을 이어갔다. 특히 횟감이 부족하면 직접 낚시를 하겠다는 적극적인 의지를 내비쳤다. 멤버들에게 메뉴가 나오는 시간이 느리다는 현실적인 조언까지 전하며 '도시횟집'의 성공을 바랐다.


이덕화의 남다른 낚시 실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덕화는 이태곤과 함께 오전부터 낚시를 나갔던 상황. 이때 참돔 낚시에 성공하며 횟감을 수월하게 마련했다.


'도시횟집'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를 선보이는 이덕화의 행동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윤세아와는 매니저와 총지배인으로서 부녀 같은 친근한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생선을 무서워하는 김재환에게 과감한 칼질과 함께 손질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극과 극의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첫 회부터 총지배인다운 낚시 실력과 서비스 마인드를 보여준 이덕화. 친근하고 재치 있는 매력으로 '도시어부'에서도 예능감을 발휘했던 이덕화가 향후 '도시횟집'에서는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도시횟집'은 직접 잡은 물고기를 출연진들이 요리하고 서빙까지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9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5월 30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