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맘마미아! 뉴캐스트 민영기, 25일 첫공 선봬

시사매거진 | 2023.03.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뮤지컬 배우 민영기 ? 신시컴퍼니 제공)
(사진: 뮤지컬 배우 민영기 ? 신시컴퍼니 제공)

뮤지컬 배우 민영기가 오는 25일(토) 뮤지컬 '맘마미아!'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23년 '맘마미아!'에 처음 합류하는 '해리' 역 민영기는 "'맘마미아!'라는 세계적으로 흥행한 작품에 이렇게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비슷한 나이대의 배우들이 모여 작품을 준비하는 게 정말 행복했고,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한 작품이라 관객분들께 긍정 에너지를 더 많이 전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첫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민영기가 맡은 '해리'는 모든 걸 가졌지만 여전히 사랑이 서툰 소피의 아빠 후보 NO.2다. 21년 전, 프랑스 파리에서 만난 '도나'에게 첫 눈에 반해 그리스까지 따라갈 정도의 로맨티스트였으나 중년의 안정적인 삶이 지루해져 갈 때 '도나'의 초대장을 받고 충동적인 모험의 추억을 따라 섬으로 오게 되는 인물이다.


극장을 가득 채우는 폭풍 성량과 완벽한 딕션,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흡입력 높은 연기력까지 갖춘 민영기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다. '믿고 보고, 믿고 듣는 뮤지컬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레베카', '모차르트!', '웃는남자', '엑스칼리버', '엘리자벳', '영웅', '명성황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대형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민영기를 비롯해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경선, 김정민, 장현성, 이현우, 김진수, 송일국, 김환희, 최태이가 출연하며 오는 6월 25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무대에서 공연한다.?

15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0일 [토]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