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츄 미소 사라진 시크 화보 눈길

국제뉴스 | 2023.03.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츄 (사진=코스모폴리탄)
츄 (사진=코스모폴리탄)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츄의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4월호를 통해 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츄는 매니시한 셋업부터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스커트까지 다양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그동안 강렬한 콘셉트를 자주 해보지 않아 언젠가 시도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곤 했는데, 그게 이번 화보가 되었네요. 마음에 들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츄는 현재 유튜브 채널 '지켜츄'를 통해 근황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저는 생각이 많아 걱정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거기에 갇히기보단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편이에요. '지켜츄'처럼 새로운 취미를 배우는 것도 그 때문이에요.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제 모습을 통해 활기차고 긍정적인 기운을 드릴 수도 있죠"라고 말했다.

츄 (사진=코스모폴리탄)
츄 (사진=코스모폴리탄)

또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팬분들을 보는 순간 좋지 않은 감정은 사라지게 돼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이불 같은 존재예요. 그분들께는 그저 좋은 것만 드리고 싶은 마음뿐이에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츄는 "자신이 추구하는 것이 확실히 있고, 그걸 끈기 있게 해나갈 수 있는 사람이 멋있다고 믿어요. 저 역시 지금 제가 하는 이 일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이라는 확신이 있거든요. 이 확신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려고 해요"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일 [목]

[출석부]
CU 10,000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