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최보민 캐스팅, 안면부상 딛고 본격 배우활동 박차

국제뉴스 | 2023.03.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골든차일드 최보민 /골든차일드 인스타그램
골든차일드 최보민 /골든차일드 인스타그램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이 새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2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최보민이 최근 새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에 구선호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한경찰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피릿 핑거스'는 평범한 여고생이 알록달록 이상한 그림 모임에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힐링 하이틴 로맨스다.


최보민은 극 중 '스피릿 핑거스' 모임의 부회장으로,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그림 실력에 운동 능력과 상냥한 인성까지 갖춘 구성호 역을 맡았다.


구성호는 중학교 때부터 알고 지낸 '여사친'이자 모임 회장인 남그린을 7년째 짝사랑하는 해바라기이자 여자들의 로망 그 자체인 인물이다.


2017년 그룹 골든차일드로 데뷔한 최보민은 지난 2019년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에이틴2'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이어 tvN '날 녹여주오'와 JTBC '18 어게인', 첫 주연작인 카카오TV 오리지널 '그림자 미녀'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보민은 '스피릿 핑거스'를 통해 구선호의 심리와 매력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대한민국 대표 '연기돌'이자 배우의 진가를 재차 입증할 전망이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