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크래비티, 첫 월드투어 마스터피스 오는 5월 개최

포커스투데이 | 2023.03.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화려한 월드투어의 서막을 연다.

크래비티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인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투어 '마스터피스' (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를 개최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이들이 지난해 4월 2일부터 양일간 개최한 '센터 오브 그래비티(CENTER OF GRAVITY)' 이후 국내에서는 약 1년 1개월 만에 열리는 콘서트이다.

'흩어져 있던 조각들이 만나 비로소 완벽한 작품으로 태어나는 순간'을 의미하는 이번 콘서트 '마스터피스'는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완벽한 작품을 위한 '마지막 퍼즐'로 지칭한다. 아홉 멤버들이 뜨거운 마음으로 준비한 무대를 러비티와 함께 완벽하게 채우겠다는 크래비티의 포부가 드러나는 대목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번 월드투어의 키워드라고 할 수 있는 '퍼즐 조각'을 연상케 하는 체커보드 무늬의 바닥에 아홉 멤버들이 모여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 슈트와 실버 주얼리를 착용한 채 무표정한 모습을 하고 있는 아홉 멤버는, 절제미와 시크함을 뿜어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국내를 넘어 오사카, 방콕, 타이베이 등지에서도 팬 콘서트를 비롯 팬미팅을 개최해 청량한 퍼포먼스와 이벤트를 보여준 바 있는 크래비티가 데뷔 후 처음 열리는 월드투어 '마스터피스'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020년 데뷔한 크래비티는 그 해 열린 각종 시상식에서 가장 많은 신인상을 차지한 그룹으로 우뚝 서며 '4세대 대표 K팝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이후 2021년에는 '2021 더 팩트 뮤직어워즈'에서 남자 부문 핫티스트상을, 지난해 12월에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서 이모티브상을 수상하며 4세대를 대표하는 '청량돌'로 자리매김했다.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크래비티는 지난 6일 발매한 미니 5집 '마스터 : 피스(MASTER : PIECE)'로 자체 초동 커리어 하이 경신은 물론, 타이틀곡 '그루비(Groovy)'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그루비 챌린지'를 이어오며 청량함 가득한 '휘파람 춤'과 '자전거 춤'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마스터피스' 서울 콘서트의 13일(토) 공연은 오후 6시(KST), 14일(일) 공연은 오후 5시(KST)에 시작된다.

5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