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트와이스 채영, 나치 문양 티셔츠 논란에 사과…"인지 못했다 심려끼쳐 죄송"

한스경제 | 2023.03.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가수 채영.
가수 채영.

[한스경제=김정환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채영이 나치 문양이 그려진 티셔츠를 착용한 것에 사과했다.


22일 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물 관련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 제가 착용했던 셔츠 안에 담긴 기울여진 스와스티카(swastika)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채영은 "세밀히 살폈어야 함에도 이를 확인치 못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 향후 절대적으로 유의해 이러한 상황으로 많은 분들을 심려하게 만드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채영은 일상 모습이 담긴 사진 사진 여러 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그 중에 나치 독일을 상징하는 스와스티카 문양이 새겨진 옷을 채영이 입고 있어 논란이 일었다. 해당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JYP 엔터테인먼트도 "트와이스 멤버 채영 인스타그램 게시물 관련 말씀드린다.소속사에서 더 세밀히 살폈어야 함에도 이를 확인하지 못한 점 책임을 통감한다. 향후 이러한 상황이 절대 재발치 않도록 저희 또한 각별히 주의하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사진=트와이스 채영 인스타그램)

10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2일 [금]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비요뜨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