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연극계 대표 배우 김은희, 티오엠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1)

시사매거진 | 2023.03.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극계 대표 배우 김은희<br>, 티오엠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연극계 대표 배우 김은희, 티오엠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

배우 김은희가 티오엠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은희는 관객을 사로잡는 카리스마와 묵직한 존재감으로 무대를 이끌어 온 연극계의 대표 배우다. 1991년 이문열 소설을 극으로 만든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으로 처음 무대에 선 그는 '한 여름 밤의 꿈' '햄릿' '페르권트' '페리클레스' '머나먼 이웃' '수정의 밤' '왕서개이야기' '코리올라누스' '베로나의 두 신사' '노스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왔다.


그는 2009 대한민국연극대상' 대상을 수상한 '페르귄트'에서 페르귄트의 엄마 '오세'역으로 큰 감동을 선사했으며, 2012년 런던올림픽 기념 '글로브 투 글로브(Globe to Globe)' 페스티벌에서는 한국 대표로 연극 '한 여름 밤의 꿈' 속 '익(헬레나)'역으로 분해 흡입력 있는 연기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작품은 영국 바비칸 센터 초청을 받은 것으로, 한국 최초로 세익스피어 극장 무대에 서는 성과를 이뤄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그런가 하면, 김은희는 연극 '코리올라누스'에서는 아버지 같은 어머니 '볼룸니아'역을 맡아 냉온(冷溫)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셰익스피어 원작 희곡을 각색, 우리나라 창극의 일종인 여성국극을 모티브로 한 작품 '베로나의 두 신사'에서 유쾌하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드는 등 희극의 맛을 제대로 보여줬다. 또한 최근 막을 내린 연극 '노스체'에서 화통 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할머니를 입체감 있게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기도.


이처럼 김은희는 탄탄한 연기력과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에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하며 뜨거운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그가 앞으로 티오엠매니지먼트와 손잡고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티오엠매니지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많은 인재들을 발굴해낸 진아 대표가 설립한 신규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김동희, 윤성수, 심리상담사 김미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19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9일 [금]

[출석부]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