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 ‘Diamond’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뮤지컬 영화 같은 다채로움 선사

이슈와뉴스 | 2023.03.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새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가호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18시에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Diamond(다이아몬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Diamond(다이아몬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 Me’를 비롯해 ‘Intro’, ‘Beautiful Night’, ‘Diamond’, ‘Only You’, ‘Lonely’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와 함께 가호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모습을 담아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Love Me’는 고전 영화를 연상시키는 예스러운 무드를 담았다. 완벽한 듯한 삶을 살고 있지만 사랑을 이루지 못하고 공허함을 느낀다는 내용의 곡으로 솔직한 내면으로 점점 빠져드는 감성을 가호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로 노래한다.


‘Intro’는 타이틀곡 ‘Love Me’의 무드 사운드가 담겨 있으며, 새롭게 수록된 ‘Diamond’는 기분 좋은 설렘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하였고, ‘Lonely’는 통기타가 곡 전체를 주도하는 곡으로 외로운 감정을 직설적이면서도 덤덤하게 표현하여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이 밖에 앞서 프리 싱글로 발표한 ‘Beautiful Night’과 ‘Only You’가 수록되며 두 곡의 상반된 분위기가 앨범을 한층 더 풍성하고 다채롭게 하나의 스토리를 형성시켜 ‘Diamond’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다.


한편, 가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이번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Diamond(다이아몬드)’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미니앨범의 신곡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라커스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송출도 함께 진행된다.


13일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 가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amond(다이아몬드)’는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3일 [목]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