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생활고 선처 호소 김새론, 카페 알바 인증샷 공개

포커스투데이 | 2023.03.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김새론 SNS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김새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 세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새론은 한 프랜차이즈 카페 매장에서 일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리를 질끈 묶은 김새론은 어두운 조리실에서 빵 반죽을 만들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오전 8시쯤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수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채혈 검사 결과 김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0.08%)을 훨씬 웃도는 0.2%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김새론 SNS

한편 지난 8일 열린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 첫 공판에서 "대리기사를 호출했다가 호출 장소로 가는 짧은 거리라 안일하게 생각했다"며 "깊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 다시는 이런 범죄를 저지르지 않겠다. 가장으로서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다. 최대한 선처해 달라"고 호소했다.

검찰은 김씨에게 벌금 2000만원을 선고해달라고 법원에 요청했다.

이후 김새론이 검사 출신의 국내 10대 로펌 대표변호사를 이번 사건 변호인으로 선임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비판을 사기도 했다.

이에 김새론의 변호인 민기호 변호사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지인의 소개로 맡게 됐다고 밝히며 "김새론은 그간 벌었던 돈을 가족의 생계를 부양하는 데 써왔고, 이번 사건 이후로 광고 등의 위약금을 물게 되면서 생활고에 시달리는 게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임료도 보통보다 낮은 수준"이라며 "김새론이 보유한 차는 사건 이후 처분했고, 방송에 나온 아파트는 기획사의 소유로 사건 이후 해당 아파트에서 퇴거해 월세로 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10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