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낭만닥터 김사부, 3년 만에 시즌3로 컴백...4월 첫 방송

더팩트 | 2023.03.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석규→안효섭·이성경, 나란히 합류...티저 포스터 공개

배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이 다시 뭉친 '낭만닥터 김사부3'이 오는 4월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배우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이 다시 뭉친 '낭만닥터 김사부3'이 오는 4월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3'

[더팩트|박지윤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가 세 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BS는 10일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임혜민, 연출 유인식·강보승)가 오는 4월, 새 금토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익숙한 돌담병원의 풍경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다.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휴머니즘 가득한 스토리와 촌철살인 사회 메시지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힘입어 2016년 방송된 시즌1은 최고 시청률 27.6%(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2020년 방송된 시즌2는 27.1%를 기록하며 두 시즌 연속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돌담병원 김사부의 진료실 풍경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사부 이름이 적힌 흰 의사 가운부터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돌담병원과 김사부를 떠올리게 한다.

또한 책상 위에는 시즌2에서 던져진 '모난돌 프로젝트' 파일이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여기에 '그의 낭만이 우리에게 다시 한번 위로가 될 수 있기를...'이라는 문구는 김사부가 2023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낭만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3년 동안 김사부와 돌담병원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또한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3년 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는 시즌제를 이끈 강은경 작가와 유인식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등 주요 배역들이 대거 합류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모범택시2'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7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