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조선의 사랑꾼 이용식, 딸 이수민 남자친구 원혁 마주하자 이 반응

국제뉴스 | 2023.02.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용식 딸 이수민(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이용식 딸 이수민(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조선의 사랑꾼'에서 원조 딸바보이자 '용암 니슨'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미스터트롯2' 방송을 통한 '대면식'이 공개된다.


원혁과 마주치는 것조차 피하던 이용식은 TV로 난데없이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를 대면하게 된 상황에 대해 "미워 죽겠다"는 말을 남겨, 귀추가 주목된다.


13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원혁이 앞서 이수민에게 '공개 구혼'을 했던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날, 이용식의 집에 출동한 제작진들과 긴장으로 손에 땀이 흥건해진 이수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버지가 퇴근할 시간이 다가오자 이수민은 "온몸이 추워...오한이 오네"라며 어쩔 줄을 몰랐지만, 둘을 지지해 온 이수민의 어머니 김외선 씨는 "수민이 아빠랑 같이 '미스터트롯2'를 보면, 혁이한테 친근감이 더 들 수도 있잖아"라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줬다.

그런 가운데 이용식이 집에 들어왔고, 그는 사방에 설치된 '조선의 사랑꾼' 카메라에 화들짝 놀랐다.


촬영이 있는 줄 전혀 몰랐던 이용식은 아내를 향해 "동지라고 팥죽 먹으러 오라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라며 투덜거리는 한편, 제작진에게는 "촬영 다 끝난 거 아니었어?"라고 물어보며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수민에게는 "너...비밀이 너무 많아"라며 뼈 있는 한 마디를 날렸고, 급기야 "미워 죽겠다"는 말까지 남겼다. 과연 '미스터트롯2' 첫 방송에 대한 이용식의 반응이 무엇이었는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사랑만을 위해 여자친구 이수민이 사는 동네로 이사온 원혁의 자취방도 깜짝 공개된다. 이곳의 풍경에 '사랑꾼즈' MC들은 "너무 자극적(?)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대망의 '미스터트롯2' 첫 방송날과, 원혁의 사랑 넘치는 자취방 현장이 공개될 리얼 다큐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13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7일 [월]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