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빌리, 3월 말 컴백 확정…스토리 확장 예고

더팩트 | 2023.0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빌리만의 독보적 음악성·깊어진 스토리 담아"

걸그룹 빌리가 3월 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걸그룹 빌리가 3월 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빌리(Billlie)가 3월 컴백한다.


7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가 3월 말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빌리만의 독보적인 음악성과 한층 깊어진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로써 빌리는 전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더 빌리지 오브 러세션: 챕터 투)'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빌리는 그간 발표한 모든 앨범의 서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펼쳐온 만큼 신보로 들려줄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21년 11월 데뷔한 빌리는 매 활동마다 초동 음반 판매량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해외 평가도 긍정적이다. 빌리의 미니 3집 타이틀곡 'RING ma Bell(링마벨)'은 영국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가 선정한 '2022년 최고의 K-POP 트랙'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빌리는 데뷔 1년 만인 지난해 12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에서 포텐셜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탄탄한 앨범 기획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내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빌리의 2023년 첫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빌리는 내달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6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5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