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피지컬:100 김춘리 "신체 특정 부위 확대 비참해…고소할 것" (1)

더팩트 | 2023.0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성적 수치심 게시물과 댓글 작성자 법적 대응 예고

'피지컬:100'에 출연 중인 김춘리가 악성 게시물과 댓글을 단 이들에게 고소를 하겠다고 예고했다. /김춘리 SNS
'피지컬:100'에 출연 중인 김춘리가 악성 게시물과 댓글을 단 이들에게 고소를 하겠다고 예고했다. /김춘리 SNS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넷플릭스 화제의 예능 '피지컬:100'에 출연 중인 보디빌더 춘리가 "성희롱을 당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7일 춘리는 자신의 SNS에 "그 어떤 악플도 다 참을 수 있었다. 여지껏 다 무시했다. 하지만 진짜 참기 힘든 건 신체 특정 부위를 확대시켜서 왈가왈부하며 저를 도마 위에서 생선 썰듯이 썰어대는 글이다"며 "제가 무엇을 잘못했나? 전 제가 좋아하는 운동을 20년 가까이 하면서 보디빌더로서 최선을 다한 것 뿐"이라고 호소했다.


이어 "저는 성희롱을 당했다"며 "몇 년 전에 어떤 분이 올린 걸 지인에게 연락 받고 이제야 알게 됐다. 저의 사진을 올리고 특정 부위를 확대시켜서 성적 수치심이 드는 댓글을 달리게 만들었다"고 알리며 "너무 비참한 느낌이었고 수치심에 멍해졌다"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입장 바꿔 생각해 보라. 당신 같은 남자들에게 당신들의 엄마나 딸이 성희롱 당할 수도 있다"며 "내일 변호사 만나 법적으로 조치하도록 진행하겠다. 고소할 거다. 그 외 사진에 달린 악플도 고소 진행하겠다. 지워도 소용 없다. 이미 복사 다 했고 지워도 복구해서 찾을 수 있게끔 조치 다 했다"고 밝혔다.


'피지컬: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지난달 24일 공개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9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5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비요뜨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