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제이홉·던·블랙핑크 롤링스톤 스타일리시 뮤지션 선정

국제뉴스 | 2023.02.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블랙핑크(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올해의 스타일리시 뮤지션으로 선정됐다.


4일 미국 잡지 롤링스톤은 최근 '2023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지션 25'(The 25 Most Stylish Musicians of 2023)를 발표했다.


이중 블랙핑크는 6위, 던은 16위,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21위를 차지했다.


롤링스톤은 블랙핑크에 대해 정규 2집 '본 핑크'의 선공개곡 핑크 베놈' 활동에서 스트리트웨어, 글래머, 로큰롤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가능하다는 걸 증명했다고 평가했다. 또 패션계가 1990년대와 2000년대로 회귀하는 가운데 블랙핑크는 한 걸음 앞서고 있다면서 '본 핑크' 타이틀곡 '셧다운' 영상에서는 크롭 저고리, 가죽 재킷, 데님 멜빵바지 등 트렌드를 수용하는 동시에 지수가 지방시 스톤 워싱 스커트 세트를 입는 방식처럼 클래식한 아이디어를 현대화한다고 밝혔다.

던 (사진=던 SNS)던 (사진=던 SNS)

또 롤링스톤은 던에 대해 대담한 꽃무늬와 색깔 조합, 야생적이고 유행에 뒤떨어진 액세서리 조합을 높게 평가했다. 던이 싱글 '스투피드 쿨(Stupid Cool)' 영상에서는 밝은 파스텔 ERL 퍼처(puffer), 아디다스 트랙 팬츠, 자크뮈스 핑크 멜빵바지, 베르사체 스카프 등의 조화로움은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경계선 같은 모습이라고 전했다.


제이홉에 대해서는 지난해 7월 첫 솔로 음반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를 발매하고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Lollapalooza)에서 처음으로 혼자 무대에 올랐을 때를 꼬집어 말했다. 검정 루이비통 의상, 드롭숄더, 드레스 입은 티셔츠, 바이커 스타일의 장갑, 오버사이즈 로고 엠보싱 데님이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고 밝혔다. 상징성이 짙었던 '잭 인 더 박스'의 타이틀곡 '방황'의 뮤직비디오에서 디자이너 바조우의 맞춤형 흰색 점프슈트를 입고 비틀거리며 걷는 것에 대해서도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조사에서 1위는 미국의 얼터너티브 밴드 '디 인터넷'의 기타리스트는 스티브 레이시가 차지했다. 2위는 미국 래퍼 도자 캣, 3위는 스페인 출신의 글로벌 팝스타 로살리아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