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편스토랑 류수영, 무생채비빔면 레시피 공개... 천일염 소테크란?

국제뉴스 | 2023.0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KBS2)'편스토랑' 류수영 (사진=KBS2)

류수영이 천일염으로 하는 소테크 비법을 공개한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의 국산 천일염 사랑이 공개된다. 류수영은 질 좋고 저렴한 전라남도 천일염을 활용해 겨울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무생채와 무생채 비빔면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날씨가 추울 때는 뭘 구워야 마음이 따뜻해진다"라며 삼겹살을 먹음직스럽게 구웠다. 류수영은 새하얀 천일염을 뿌려 삼겹살을 즐겼다. 류수영은 "우리나라 천일염이 전세계 1등이라고 생각한다. 전라남도 천일염 생산량이 전세계 천일염 생산의 80%에 달한다. 우리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천일염을 먹을 수 있는 혜택을 받았다"라며 국산 천일염의 장점을 설명했다.


또 류수영은 천일염으로 하는 '소테크'(소금테크)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물가상승과 함께 파테크, 상추테크 등이 화제를 모은 만큼 '소테크'는 과연 무엇인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류수영은 "저희 아버지도 하시는 방법"이라며 "천일염 가격이 2배가 된다"라고 '소테크'를 설명했다. 그 방법과 원리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자 스페셜MC 연우는 감탄하며 쳐다봤고, 박수홍은 "소금까지 공부한다고? 과학자 같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류수영이 추천한 '소테크' 비법은 무엇일까.

'편스토랑' 류수영 (사진=KBS2)'편스토랑' 류수영 (사진=KBS2)

그런가 하면 이날 류수영은 천일염으로 무생채, 무생채 비빔면도 선보인다. 요리에 진심인 류수영은 신명나게 요리하며 중간중간 잔망 개그까지 선보여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같은 류수영의 잔망 개그는 스페셜MC 연우를 빵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오리지널) M + 콜라 1.25L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오리지널) M + 콜라 1.25L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오리지널) M + 콜라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