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부동산 500억 송중기·케이티 신혼집 어디로? 하와이 도 매입 (1)

국제뉴스 | 2023.01.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결혼(사진=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캡쳐)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결혼(사진=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캡쳐)

배우 송중기가 재혼, 임신 겹경사를 맞은 가운데 영국 여자친구와 함께 할 신혼집이 관심을 받고 있다.


송중기는 30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영국인 여자친구인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의 재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고 전했다.


또한 송중기는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알렸다.

송중기 콘도 매입 / 사진-연중플러스 방송 캡쳐송중기 콘도 매입 / 사진-연중플러스 방송 캡쳐

송중기는 서울, 미국 하와이 500억 대 가량의 부동산을 소유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다.


앞서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송중기의 부동산 재산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그는미국 하와이에 있는 와이키키 해변 근처의 콘도를 27억원에 매입했다고 밝혔다. 또 지난 2016년에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 단독주택을 100억원에 사들였다고 했다. 해당 건물은 최근 재건축돼 현 시세가 200억원까지 치솟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송중기는 오는 12월 완공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최고급 빌라도 매입했다. 건물의 시세는 150억원으로 전해진 바 있다.


신혼집에 대해서는 "서로의 나라를 오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6일 [일]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