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한영 결혼 9개월 박군이 직접 전한 소원...안소미 이병훈 근황 및 프로필 주목

국제뉴스 | 2023.01.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KBS1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쳐)(사진=KBS1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쳐)

'아침마당'에 가수 박군, 이윤철, 남능미, 백승일, 개그우먼 안소미, 전 야구선수이병훈, 풍금 등이 출연했다.


2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생생토크에서는 박군, 이윤철, 남능미, 백승일, 안소미, 이병훈, 풍금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원, 김솔희 아나운서는 '아침마당'의 문을 활짝 열었다.


출연진들은 'OO에게 소원을 말해봐'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가수 한영과 결혼한 박군은 "내 집 마련이 소원이다"라며 "결혼한 지 9개월 됐다"라고 전했다.

(사진=KBS1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쳐)(사진=KBS1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쳐)

이에 이윤철은 "얼마나 꿈이 예쁘냐"라고 하면서도 "46년 정도 살면 술 그만 마셔라, 빨리 들어와라, 니가 해준 게 뭐냐, 할 줄 아는게 뭐냐라고 한다. 지금 좋은 때인 줄 알아라"라고 충고했다.


이병훈은 "작년이 최악이었다. 빚을 지게 됐다"라고털어놨다.


그는 "일용직을 1년 했는데 양쪽 손가락이 망가졌다. 공사현장 뿐만 아니라 안 간 곳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그래서 새해에는 건강하고 싶다. '아침마당'에서 불러주시면 갚아나가겠다"라고 전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6일 [일]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