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지옥법정 스킨십 거부하는 예비남편 고소 "1년간 입맞춤도 없어"

국제뉴스 | 2023.0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 / 사진-SBS 제공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 / 사진-SBS 제공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이하 '지옥법정')이 혼전순결을 주제로 공방을 펼쳤다.


26일 첫 방송된 '지옥법정'에서는 스키십을 회피하는 예비남편을 고발한 예비신부의 사연이 공개됐다.지옥법정의 '지옥판사'로는 소설 쓰는 판사로 유명한 전 판사, 현 법무부 심의관 정재민이 참여관으로는 강호동이 자리했다.


예비신부는 결혼을 약속했지만 스킨십을 회피하는 예비 남편에 답답함을 느낀다고 고소했다.


1년 간 입맞춤도 나누지 않았다며 작년부터 같이 살고 있음에도 스킨십이 없다고 공개됐다.


이를 들은 지상렬은 "저는 예비 남편이 이해가 간다"며 "저는 스킨십을 싫어하는 유전자를 갖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옥법정 / 사진-지옥법정 방송 캡쳐지옥법정 / 사진-지옥법정 방송 캡쳐

예비남편은 혼전순결주의자라고 밝히며 교제 전, 사실을 알리고 동의 후, 교제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육체적으로는 즐겁지만 크게 행복하지 않다, 미래의 아내를 생각했다"라고 혼전순결주의자가 된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SBS '이상한 나라의 지옥법정'은 현실에서 법으로만은 해결하기 어려운 크고 작은 갈등을 겪는 출연자들과 연예인 변호인단이 한 편이 되어 공방전을 벌이는 '대국민 한풀이 재판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1일 [금]

[출석부]
CU 5천원권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CU 5천원권 CU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