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기상캐스터 이설아 "선처 및 합의 No.." SNS 사칭범 고소 진행 중

모두서치 | 2023.0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상캐스터 이설아

KBS 기상캐스터 이설아가 SNS 사칭범에 대해 고소 진행 중이라고 SNS를 통해 밝혔다.?


지난 24일 이설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까지 저를 사칭하여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등 각종 SNS에 계정을 만들어 악질적인 댓글과 욕설을 작성한 자에 대하여 형사 고소가 진행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22년 9월 이설아는 자신을 사칭한 네티즌이 유튜브 댓글에 태풍 '난마돌'과 관련해 악성 댓글을 작성했다며 언급했었다.?


이설아는 "현재 사칭한 자의 신원을 특정해 주소지 관할 경찰서에 이관하였으며, 피고소인이 특정되어 수사 중인 고소 건에 대해서는 곧 결과가 나올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경찰 조사를 받고도 지속적으로 사칭 계정을 운영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 악의적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당사자를 추가 고소할 것"이라며 "확정 선고 이후에도 범죄 행위를 지속한다면 민사상 손해배상까지 진행할 계획이며, 합의나 선처는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며 경고했다.?


한편, 이설아는 2002년부터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으로 KBS 930 뉴스, 지구촌 뉴스에서 기상 예보를 맡고 있다.

8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6일 [일]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