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드라마 사랑의 이해 9회 유연석·문가영 미련 가득 애틋한 만남

국제뉴스 | 2023.01.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랑의 이해' (사진=JTBC)'사랑의 이해' (사진=JTBC)

18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하상수(유연석)와 안수영(문가영)은 관계의 시작이 될 수도 있었던 장소에서 만나며 떨치지 못한 미련을 드러낸다.


순탄한 듯 순탄하지 않은 박미경(금새록)과의 연애와 자꾸 시선을 붙잡는 안수영에 대한 감정으로 고민하던 하상수는 모종의 이유로 인해 오래전 안수영과 만나기로 했던 장소로 발걸음을 옮긴다. 하상수는 다른 이유로 그곳에 왔으면서도 온통 머릿속을 지배하는 안수영의 생각에 쓸쓸함을 감추지 못한다.

'사랑의 이해' (사진=JTBC)'사랑의 이해' (사진=JTBC)

그 순간 안수영도 거짓말처럼 그 장소에 나타나며 두 사람은 예정에 없는 만남을 가지게 된다. 각자의 이해가 엇갈려 이어지지 못했던 길 위에 선 두 사람 사이 다소 어색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그럼에도 숨겨지지 않는 애틋한 눈빛과 표정, 떨어질 줄 모르는 시선 교환이 이들의 상황을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갑작스러운 만남에 하상수와 안수영 모두 당황하지만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한 채 서로를 붙잡을 예정이다. 사랑이 시작되기도 전에 불이 꺼져버렸던 장소에서 두 사람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애태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9회는 오늘(1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GS칼텍스 20,000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20,000원 GS칼텍스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