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개며느리 고부 단합대회 개최...트로트 시크릿 게스트 누구?

국제뉴스 | 2023.01.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개며느리' (사진=E채널)'개며느리' (사진=E채널)

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8회 예고에는 신년 맞이 고부 단합대회를 개최하는 고부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허언나가 준비한 커플티를 입고 단합대회를 즐길 준비를 끝마친 다섯 고부 앞에 트로트계 시크릿 게스트가 등장한다. 김영희는 "영탁? 임영웅?"이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어떤 게스트가 단합대회를 빛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용돈을 걸고 시어머니들이 자존심을 건 '한식대첩'을 펼친다. 며느리는 구경하고 시어머니만 요리하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개념 요리 대회라고 하는 만큼 기대감을 자아낸다.


시어머니들의 '한식대첩'이 끝난 뒤 고부 사이를 더욱 끈끈하게 만들어준 다채로운 게임이 진행된다.


'개며느리'만큼이나 웃긴 '개시어머니'의 모습에 게스트 이경실은 "저 시어머니 사이에 끼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낸다.


특히 승부욕에 눈이 먼 김영희 고부는 '뽀뽀'까지 감행했다고 하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영희는 "내가 저랬어?"라며 놀라워한다.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