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남 직업·스펙 공개...첫 데이트 확정

국제뉴스 | 2023.01.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솔로' 12기 솔로남 직업 공개 / 나는솔로 캡쳐'나는솔로' 12기 솔로남 직업 공개 / 나는솔로 캡쳐

'나는 솔로'에서 솔로남들의 직업이 공개됐다.


4일 오후 방송된 ENA PLAY와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이하 '나는솔로') 12기 모태솔로 회원들의 자기소개 장면이 담겼다.


이날 영호는 "제가 가장 어릴 것 같다. 93년생이고 만 29세다. 저는 S전자에서 반도체 연구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영호는 "사는 곳은 수원이다. 취미는 먹는 걸 좋아해서 맛집 좋아한다. 빵지순례라고 들어봤냐. 유명 맛집에서 빵을 사 오는 취미다. 두 번째 취미는 커피, 세 번째 취미는 사진 찍기다"라고 소개했다.


광수는 "나이는 90년생 33살이고, 사는 곳은 서울 강남이고 직업은 변리사다. 사람의 꿈을 가치로 실현해 주는 직업이다. 머릿속에서 나오는 모든 것을 가치로 만드는 일이다"라고 소개했다.


상철은 "안녕하십니까. 나이는 87년생 서른여섯이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고, 직업은 IT 개발자다"라고 직업을 소개했다. 상철은 "(업무가) 전문 측량 분야 쪽이라서 수치 계산도 같이 담당하고 있다. 함께 성장하기 위해 스타트업 회사를 선택했는데 집 회사 집 회사가 되더라"라고 소개했다.


이어 "전형적인 공대 스타일이다. 중앙대 석사 과정을 했는데 성적은 만점이었다"라고 고 스펙을 자랑했다.


한편 영호는 여성 회원들의 첫 데이트 정숙, 순자, 현숙의 선택을 받았다.


이 밖에 영숙은 영식을, 영자는 영수를, 옥순은 광수를 선택해 데이트에 확정됐다. 선택받지 못한 상철과 영철은 고독 정식이 결정됐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4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